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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아두면 유용한 정보가 많으므로 고객님들께서는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번호 제목
1 인증서 발급가능기간이란 무엇입니까?
2 인증서 재발급과 갱신의 차이는 무엇입니까?
3 인증서 발급가능기간이란 무엇입니까?
4 인증서에는 어떤 정보들이 포함됩니까?
5 다른 PC에서 사용하고 싶은데요. 어떻게하죠?
6 업체명이 변경되었는데 인증서를 그대로 쓸 수 있나요?
7 업체명이 아닌 부차적인 사항(대표자, 주소, 전화번호 등)이 바뀌었는데 새 인증서를 받아야 하나요?
8 인증서 발급시, 참조번호가 맞지 않는다는 에러메시지 창이 뜨는데 왜 그런가요?
9 인증서 발급시 '디렉토리 시스템'이나 '인증서 생성관리 시스템'으로 접속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출력되고
인증서 발급에 실패했습니다. 왜 그러죠?
10 전자서명 비밀번호를 아예 잊어버린 것 같습니다. 인증서를 다시 신청해야 하나요?
11 인증서를 PC의 하드디스크에 저장해 두었는데, 하드를 포맷해 버렸습니다. 인증서를 복구할 수는 없나요?
12 인증서를 USB Key에 저장하여 사용하다가 USB Key를 분실했습니다. 인증서를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13 인증서를 발급하면 영구히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신청을 했는데 사용할때마다 수수료를 납부하는 것인가요?
14 한 업체에서 인증서를 여러 번 받아도 되나요?
15 각각 여러 개의 인증서를 하나의 컴퓨터에 발급 받아 공유가 가능한가요?
16 스마트카드나 USB Key가 꼭있어야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?
17 재발급할 때 추가 비용이 드나요?